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번호
카테고리
자주묻는질문
11
상품,주문,결제

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

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신다면, 주문 취소 후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. 


카드로 결제하였을 경우, 다른 카드로의 변경은 불가합니다.

다른 카드로 결제를 원하신다면 마찬가지로 주문 취소 후 재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.

10
취소,교환,반품

반품 및 교환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반품/교환 또는 무료 배송 시 왕복 배송비는 6,000원입니다. 

단순 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반품/교환하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 


다만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
반품 시 증정사은품까지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.  


[반품]

-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: 3,000원(주문 당시 배송비를 결제한 경우) / 6,000원(주문 당시 무료배송인 경우) 

- 상품 불량 및 오배송 : 메이영 부담 


[교환]
-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: 왕복 택배비 6,000원 

9
회원,멤버십

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
탈퇴 후 1개월(30일)이 경과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 

기존 ID로 사용하셨던 거래 정보, 쿠폰 및 적립금은 복원되지 않습니다.
또한 다시 가입하려면 동일한 ID로 가입이 불가합니다. 


SNS로그인 버튼을 통해 가입한 SNS회원의 경우에는 탈퇴 후 동일한 계정의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. 

8
취소,교환,반품

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기간이 어떻게 될까요?

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1. 카드결제 : 카드사에 따라 취소/반품완료일로부터 영업일기준 약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 

2. 가상계좌 및 무통장입금 : 취소(환불진행)/반품완료일로부터 영업일기준 약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3. 간편결제 (카카오페이, 네이버페이 등) : 결제사에 따라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7
취소,교환,반품

교환/반품/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교환 및 반품(환불)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, 로그인 후 마이쇼핑 > 주문내역조회 > 교환/반품/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. 

사유를 작성해주셔야 정상 접수 가능한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신청 방법 관련하여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메이영 고객센터(070-8677-7086)나 공식몰 내 1:1문의 바랍니다. 


단, 아래와 같은 경우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 


1)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 

2) 상품을 사용한 경우

3) 포장 개봉 혹은 외부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

4) 반품 시 포장 불량으로 회수 중 상품이 훼손된 경우

5)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

 

교환 및 반품(환불) 배송비는 사유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. 

제품 상의 문제 또는 브랜드 과실의 경우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.

다만,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에는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6
상품,주문,결제

네이버페이/카카오페이로 주문 시 할인이 되지 않아요.

네이버페이/카카오페이는 별도 회원가입 없이 편리하게 구매 및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비회원만 이용 가능하며, 

네이버 페이/카카오페이에서 제공하는 간편 결제 수단으로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
이러한 이유로 결제 시 할인, 쿠폰 등 공식몰 혜택 적용이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.


메이영 공식몰에 가입하셔서 할인 및 쿠폰 등 다양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.

- 네이버/카카오 간편 가입 가능

5
상품,주문,결제

주문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.

1. 회원인 경우

로그인 > 마이쇼핑 > 주문내역 조회 > 주문취소

주문취소를 눌러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됩니다.

*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 휴무이므로 평일에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2. 비회원인 경우

로그인 페이지 > 비회원 주문조회 > 주문자명, 주문번호, 비회원주문 비밀번호 입력 > 주문취소


위와 같이 진행하기 어려우시다면

메이영 고객센터(070-8677-7086)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카카오톡 플러스 친구 @메이영


단,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4
배송

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
주문 상태가 '상품 준비 중'일 때에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
메이영 고객센터(070-8677-7086) 또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변경 해드립니다. 

카카오톡 플러스 친구 @메이영


출고 완료 이후 (주문 상태: '배송 중')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3
배송

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메이영 배송은 평일 오전 10시 이전 주문 건까지 당일 출고되며, 상품 발송 후 평균 2~5일(평일 기준) 이내에 배송됩니다.


제주도 및 도서산간 등 일부 지역은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, 프로모션 기간 내 주문 건 증가 시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2
회원,멤버십

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, 

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(LOGIN) 버튼을 클릭 하시면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. 

회원가입 시 기재해주신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를 통해 아이디 및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

혹시라도 진행 중 문제가 발생된다면 메이영 고객센터(070-8677-7086)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(@메이영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1
회원,멤버십

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
회원 정보는 로그인 후, 우측 상단 메뉴에서 아래 경로를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.

마이 쇼핑 > 회원 정보 > 변경 내용 수정 후 '회원정보수정' 버튼 클릭


주소지 변경과 연락처 변경이 있을 경우 원활한 배송을 위해 반드시 수정 부탁드립니다. 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